첨단 장비 시스템

첨단 장비 시스템

첨단장비시스템.jpg

분당 뉴욕치과 Dental 3D CT

3D CT는 보통 대학병원 급 3차 의료기관에서 많이 쓰이는 장비로, 구조물이 복합적이어서 단면사진으로 파악되지 않는 케이스를 3D입체영상으로 촬영하여 구조물들을 파악할때 사용되어 지는 장비입니다.

분당 뉴욕치과는 3D CT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 및 사랑니발치 시 보다 안전한 수술방향을 결정하고 있습니다.

분당 뉴욕치과 컴퓨터 무통 마취기

분당 뉴욕치과는 치과 치료의 최대 공포인 마취통증을 최소화 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병원입니다. 컴퓨터 무통마취기를 통해 주사액이 들어가는 속도를 조절하여 마취액이 들어갈때의 압력으로 발생하는 통증을 줄여 마취로 인한 공포와 통증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분당 뉴욕치과 안전한 수면치료

분당 뉴욕치과 심전도 심박 호흡 측정 안전 시스템

수면마취를 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환자의 전신상태 확인입니다. 후즈후 뉴욕치과는 수면마취시 수시로 환자의 심박수 호흡수 심전도를 체크하여 안전한 수면마취를 진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응급상태 발생시 해결을 위한 인공호흡기 및 (항전)약물을 항시 준비하고 있으므로, 걱정없이 안전하게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